새로운 고산철학관 사이트로 이동하기
   택일
+ 택일이란?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출산택일은 무시하려 한다. 그러나 태어난 날자가 본인은 절대적인 영향력이 있다고 본다. 본인경험으로 봐서 출산택일대로 자란 사람이 거의 모두 다 그러했다. 현직검사, 군 고급장교, 경찰 상위급, 대사업가의 경우 출산일을 잡아서 나온 경우가 많다. 예전에는 자연분만을 할 수 밖에 없었지만, 요즘은 그렇지 않다. 이제는 아이가 태어날 날짜를 부모가 잡아줄 수도 있게 되었다. 이렇게 좋은 날짜를 받아서 태어날 만큼 부모가 아이에게 신경을 써준다면, 그것 역시 아이가 태어난 복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옛날과 달라서 지금은 남녀 동등권 시대라서 여자도 남자사주와 비슷하게 출산택일을 잡는 것이 특성이다. 철학관이라고 모두가 택일을 잘 잡는 것이 아니다. 중환자를 의사한테 맡겨서 생사를 결정하듯이 출산택일 또한 유능한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좋다. 본인은 일반 철학가와 달리 하늘의 별자리를 보아 출산택일을 잡는다. 사람이 태어나면 누구나 하늘에 별자리가 결정된다. 태어난 별이 어떤 별이냐에 따라 운명도 결정된다. 예를 들어 해는 낮에 떠야 빛이 나고 달은 밤에 떠야 재구실을 한다. 만약 해가 밤에 떴다면 빛도 못보고 아무 쓸모가 없다. 출산택일이 일생운명을 결정하는 것이니 확실한 사람에게 맞기는 것이 좋다.
+ 경험사례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출산택일
일반에서는 출산택일은 인정 안하려 하지만 본인은 절대적으로 영향력이 있다고 본다. 본인경험으로 봐서 출산택일대로 자란 사람이 거의 모두 다 그러했다. 현직검사, 군 고급장교, 경찰 상위급, 대사업가도 많다. 사람이 자연출산 한 것을 보고 사주팔자라 했지만 이것 또한 본인의 팔자이기 때문에 강제 출산하게 되었다. 나는 옛날과 달라서 지금은 남녀 동등권 시대라서 여자도 남자사주와 비슷하게 출산택일을 잡는 것이 특성이다. 철학관이라고 모두가 택일을 잘 잡는 것이 아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온라인예약을 통해 직접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산 철학원 상담전화 TEL 747-8683